OpenTTD Korea Server - 한국 OpenTTD 사용자 모임


288 10 0
 297  6    4833    2009/07/18 07:46:58  
포링로크   EMAIL
[질문]열심히 멀티플레이를 했는데...

필 받아서 그룹관리도 해두고 정말 세밀하게 관리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맵이 리셋이...되어버리는군요..;ㅂ; 1등이었단말입니닷...(..) 하핫..뭐 잡설은 여기까지 하구요.

멀티게임 도중에 게임을 세이브를 중간에 자주자주 해뒀었습니다.

근데..........


싱글 플레이하려고 로드하니까 제가 관리해온 회사가 아닌 다른 회사로 시작되는건 어떻게 되는 겁니까..ㅜㅜ

멀티플레이때 제가 관리했던 회사로 게임을 싱글플레이할때도 할 수 없는겁니까...?



1 ☆~ 2009/07/18 15:02:59
음... 막상 서버 오픈을 관리 하긴 하지만 모르는 사항이군요.. orz


2 Lavender 2009/07/18 22:52:04
치트 기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치트 단축키는 Ctrl+Alt+C이며, (CCC등과 단축키가 겹칠 경우, Ctrl+Alt+Start+C를 누르시면 됩니다)

치트키 사용 후 뜨는 창에서 다음 회사로 플레이하기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3 포링로크 2009/07/19 22:04:39
아...감사합니다...^^;



test[1] 일상 이야기 ☆~ 11/10 4010 11/10(02:51)
트위터 하시는 분은 트위터로 알려주시면 빠르게 ... 일상 이야기 ☆~ 11/12 4546
글쓰기 권한을 회원으로 올렸습니다. 일상 이야기 ☆~ 06/11 5071
OpenTTD - Korea Server 규칙. <09.05.02> 일상 이야기 루리 05/02 6884
부관리자 용 콘솔 사용 법[2] 일상 이야기 ☆~ 06/26 7972 06/26(15:03)
364 [KOR] TK 또다시 테러 벤 유저 닥핀 08/03 6753
363 +++ ([KOR] TK 로 의심) 되는 회사의 테러 벤 유저 닥핀 08/03 5558
362 [KOR] TK  독점권 구입으로 영업 방해 벤 유저 닥핀 08/03 5011
361 잠시 안하다 다시 하게되었습니다.... 일상 이야기 T-GDI 07/11 4088
360 신고 [1] 벤 유저 BornAgain 04/30 4748 04/30(17:13)
-     RE:신고 벤 유저 ☆~ 05/21 4725
359 서버 버젼 궁금합니다 [1] 일상 이야기 full 04/22 3947 04/26(20:51)
358 앞으로 서버에 아트놀이 테러 등의 행위 발견시 [1] 일상 이야기 vista11 04/14 4126 04/15(11:04)
357 웬지 이시점에서 규칙 개정을 해야되지 않을까 라... [1] 일상 이야기 vista11 04/13 4293 04/26(20:53)
356 그런데 #1, #2 는 원래 있는 서버라고 하고 [1] 일상 이야기 vista11 04/13 4051 04/26(20:53)
355 안녕하세요 일상 이야기 kang 04/06 4484
354 안녕하세요 일상 이야기 nap 04/02 4356
353 매니져 관리 어떻게하시나요 ' ' ? [4] 벤 유저 Oops 03/14 6194 03/18(16:18)
352 14억 스크린 샷 Oops 03/13 5032
351 허 ; 일상 이야기 KuraYami 02/29 3253
 [1]  2  3  4  5  6  7  11  LAST


the MINIBOARD ,skin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