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TTD Korea Server - 한국 OpenTTD 사용자 모임


튜톨리얼-게임 시작하기

※ 이 튜톨리얼은 http://wiki.openttd.org/wiki/index.php/Tutorial 의 글을 해석해서 가져온 것임을 알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튜톨리얼의 목적은 게임을 시작하고 버스와 기차를 만드는 것입니다!
순서대로 따라하신다면 30분 정도가 소요될 것입니다.
만일 잘 모르는 것이 있다면 오른쪽 버튼을 눌러보세요! 풍선(?) 도움말이 보입니다!
그 도움말을 통해 이 버튼이 뭐하는 버튼인지 더 자세히 알 수 있어 튜톨리얼을 진행하는데 더 수월할 것입니다.

게임 시작하기


게임을 시작했다면 다음과 같은 메뉴가 보일 것입니다.

main_image

  1. 새로운 게임 버튼을 누르십시오. 그러면 세계 창조 창이 뜹니다. 휘황찬란한 여러 옵션들이 보일텐데요, 지금은 그대로 둡시다.
  2. 아래쪽에 있는 초록색의 생성 버튼을 누릅시다. 그러면 당신이 플레이할 새로운 세상이 하나 창조됩니다. 그리고 게임은 시작됩니다.

게임 안에서


당신이 지금 화면으로 보고 있는것은 오픈트타에서 플레이할 모든 것입니다. 당신은 화면 중앙의 녹색 지형을 볼 수 있고, 아마도 산업시설이 보일수도 있고, 마을이나 숲이 보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이 세계를 당신만의 도구로 관리할 것입니다. 도로, 철길, 항구, 비행기라는 도구로.

그리고, 화면 상단에 메뉴 바가 있습니다.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누르면 그 버튼이 하는 일을 당신에게 알려 줄 것입니다. 어떤 메뉴는 하위 메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왼쪽 버튼을 누르고 있음으로 하위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튜톨리얼: 튜톨리얼-버스

2009-01-30 / 오후 12:22:24

사용가능 한 태그: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

Family site